2022년 신나는 겨울방학 평생학습 프로그램 운영

경상남도교육청 창원도서관(관장 황현경)이 1월 11일부터 21일까지 추운 겨울을 건강하게 이겨내고 슬기롭게 보내기 위한 2022년 겨울방학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겨울방학 기간 운영되는 프로그램은 초등 1~2학년 대상 △꽃과 식물에 대해 배울 수 있는 행복한 정원사의 사계절 △창의적 문제 해결 능력을 키우는 창의력UP 큐브교실 △동화 읽기로 상상력을 발휘하는 교과서 속 동화여행이 있다.

초등 3~4학년 대상으로는 △역사에 대한 흥미를 가질 수 있는 시대별 역사 공작소가 있다. △큐브를 통해 입체 사고력을 기르는 창의력UP 큐브교실은 3~5학년도 들을 수 있는 반을 개설하였다. 그리고 3~6학년 대상은 △리더로 성장하는 발표력 쑥쑥 스피치를 진행한다.

이번 겨울방학 평생학습 프로그램은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 운영할 수밖에 없었던 지난 2021년 겨울방학 평생학습 프로그램과는 달리, 모든 강좌가 대면으로 수업할 예정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평생학습 프로그램들이 새 학기를 시작하기 위한 디딤돌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도서관에서도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창원도서관 독서문화과(☎278-2825)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http://cwlib.gne.go.kr)를 참고하면 된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경남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