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와 SNS로 지혜의바다를 홍보할 서포터즈 단원 모집

마산도서관지혜의바다분관(분관장 김옥진)에서는 지난 20일(목)부터 오는 3월 13일(금)까지 블로그와 SNS로 지혜의바다 도서관을 알릴 홍보 서포터즈 <지혜의 등대지기> 2기를 온라인으로 모집하고 있다.

지혜의바다 홍보 서포터즈 <지혜의 등대지기>는 2019년 1기 활동을 시작으로 2020년 올해에도 도서관에서 진행되는 각종 프로그램에 대한 여러 소식과 직접 참여한 행사 후기를 통해 경남 도민에게 생생한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지혜의 등대지기>는 2020년 4월에서 10월까지 7개월 동안 블로그 및 SNS에 지혜의바다를 소개하고, 프로그램 참여 안내 및 행사 후기를 작성하는 등 다양한 블로그나 SNS 등 소셜미디어를 통해 사람들과 소통하며 활동하게 된다. 아울러 홍보 단원에게는 대출권수 2배 확대 · DVOL 자원봉사시간 제공 · 기념품 및 수료 상품 지급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홍보 서포터즈 활동을 통하여 이용자들의 색다른 시선에서 도서관의 행사를 홍보하고, 지혜의바다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경남 도민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지혜의 등대지기>는 블로그와 SNS에 관심 있는 이용자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 공지된 지원서 작성 후 메일 제출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jhlib.gne.go.kr)를 참고하거나 담당자 전화(☎252-3861)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경남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