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국가산업단지 경영자협의회(회장 신기수)가 2024년 첫 ‘경남 CEO 북토크’를 개최했다. 이날 이광수 부산외대 교수가 인도 문화를 소개하고 있다. /한국산업단지공단 경남지역본부

창원국가산업단지 경영자협의회(회장 신기수)가 2024년 첫 ‘경남 CEO 북토크’를 개최했다. 

이날 북토크에서는 국내 유일 인도종교사학 전문가로 알려진 이광수 부산외국어대학교 교수를 초청, ‘인도라는 나라를 어떻게 이해해야 하는가?’라는 주제로 강연했다. 이 교수는 국내기업이 인도 진출을 대비해 우리와 다른 인도 문화를 다뤘다.

북토크는 창원국가산업단지 공장장협의회(회장 박칠규), 창원국가산업단지 미래경영자클럽(회장 임진영), 창원대학교 LINK 3.0사업단(단장 정대운)이 공동 주최, 한국산업단지공단 경남지역본부(본부장 박병규)이 후원하는 사업이다. 산업 패러다임 변화에 대응해 CEO로서 갖춰야 할 지식과 소양 전달을 전달하고자 매해 개최하고 있다.

2024년 북토크는 매 분기 마지막 주 수요일 아침 7시에 한국산업단지공단 경남지역본부 6층 대회의실에서 열린다. 관심 있는 기업관계자는 창원국가산업단지 경영자협의회 사무국(070-8895-7827) 문의 후 참여 가능하다.

2회는 오는 6월 26일 열릴 예정으로, 이정원 자동차공학자가 ‘UAM(도심항공교통), 모빌리티의 미래’를 주제로 강연한다.

/안지산 기자

기사제보
저작권자 © 경남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