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마산로봇랜드(이하 로봇랜드)가 개장 4주년을 맞아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로 그동안 받았던 고객 사랑에 보답한다. 로봇랜드는 지난 2019년 9월 7일 개장해 22종의 어트랙션과 8개의 콘텐츠관, 매시즌 펼쳐지는 공연과 행사로 경남을 대표하는 테마파크로 자리 잡고 있다.

로봇랜드는 개장 4주년 맞이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9~10일에는 35만 명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부산 나타라자 아카데미의 댄스 공'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스토리와 눈을 뗄 수 없는 마술을 펼치는 '제로 마술쇼'가 펼쳐진다. 특히 9일에는 '불꽃맛집' 로봇랜드답게 불꽃놀이를 진행해 로봇랜드 4주년을 더욱 화려하게 축하할 예정이다.

로렌위크 주말 로봇랜드 일원을 돌며 특별한 풍선선물과 포토타임을 가질 키다리 삐에로. /로봇랜드
로렌위크 주말 로봇랜드 일원을 돌며 특별한 풍선선물과 포토타임을 가질 키다리 삐에로. /로봇랜드

개장일이 있는 주간에는 방문 고객 대상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개장 4주년을 맞이한 달인 9월, 로봇랜드는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 사랑에 보답한다. 4일부터 7일까지 로봇랜드 개장일인 2019년 9월 7일에 태어난 이용객 선착순 4명에겐 연간회원권을 지급하고 출생연도 상관없이 9월 7일생은 해당 기간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지난 1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제휴카드인 BC카드로 본인 50%, 동반 2인 40% 할인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자세한 공연과 할인 내용은 로봇랜드 홈페이지(robotland.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성인 기자

기사제보
저작권자 © 경남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