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FC유소년재단에 1억 원 쾌척

㈜경한코리아(회장 이상연·경남FC이사)가 경남FC유소년재단(이사장 지현철)에 1억 원을 후원한다.

13일 오후 경남FC 사무국 서포티움에서 열린 후원 협약식에서 경한코리아는 지역 유소년 축구 발전을 위해 1억 원을 후원하기로 했다.

13일 열린 경한코리아와 경남FC유소년재다 후원 협약식에서 경한코리아 이준형 대표(맨 왼쪽)과 지현철 이사장, 신정수 행정실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남FC
13일 열린 경한코리아와 경남FC유소년재다 후원 협약식에서 경한코리아 이준형(맨 왼쪽) 대표와 지현철 이사장, 신정수 행정실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남FC

이날 행사에는 경한코리아 이준형 대표이사와 경남FC유소년재단 지현철 이사장 등이 참석했고, 기부금 1억 원은 지역 유소년 축구선수 성장 등 경남FC유소년재단 발전기금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이준형 대표이사는 “도민구단인 경남FC를 늘 관심을 가지고 지켜봤다. 현재까지 1위를 기록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더욱더 열심히 응원하고 있다. 앞으로도 좋은 성적을 위해서는 지역 유소년 축구가 중요하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도내 유소년 축구 발전과 함께 유소년재단에도 큰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현철 이사장은 “프로 무대뿐만이 아니라 지역 유소년을 위해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며 “유소년 선수들의 성장을 위한 경한코리아의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하며 경남FC유소년재단도 꾸준히 지역 유소년 선수들과 상생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한코리아는 창원 지역 자동차부품 제조업체로 국내외 자동차 브랜드와 수출계약을 맺는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취약계층 아동의 재능 지원 및 생활비 지원 등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유소년재단 후원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을 더 크게 이어갈 예정이다.

/주찬우 기자

 

기사제보
저작권자 © 경남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