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는 이순신 장군 관련 여행지에서 찍어 올린 사진을 선별해 상품을 주는 '인증 샷(어떤 행위가 실제이거나 어떤 일이 사실임을 증명하려고 찍은 사진)' 이벤트를 한다.

이번 이벤트는 통영을 찾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다음 달 30일까지 진행한다.

통영시청. /통영시
통영시청. /통영시

'통영애온나' 인스타그램 계정(@tyaeonna) 또는 통영시 인스타그램 계정(@tongyeongsi)을 구독한 후 시에서 추천한 이순신 장군 관련 여행지 8곳(한산도 제승당, 통영삼도수군통제영, 이순신공원, 통영 충렬사, 당포성지, 판옥선·거북선, 착량묘, 한산도 앞바다) 가운데 1곳 이상 방문해 참여자가 나오는 사진을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통영에가면 #2022통영여행가는해 #통영여행 #다녀온곳 #통영추천관광지 #한산대첩 #영화한산)와 함께 올리고서 네이버폼에 이벤트를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 신청자 중 추첨을 거쳐 드라이기, 무선 이어폰, 보냉백 등 경품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통영애온나 공식 블로그(blog.naver.com/tyaeonna)를 참고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로 통영을 찾는 많은 관광객이 이순신 장군 관련 여행지를 방문해 역사적 의미를 돌아보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동열 기자

 

 

기사제보
저작권자 © 경남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