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이 창립 52주년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로 골드바 등 푸짐한 경품을 쏜다.

경남은행은 창립일인 20일부터 오는 7월 31일까지 '창립 52주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경남은행으로 빙고하러 오이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모바일뱅킹앱에서 '빙고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가운데 110명을 추첨해 롯데시네마 모바일 영화관람권 2장을 지급한다.

또 빙고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이 금융상품 신규 개설·서비스 이용으로 가로·세로·크로스 형태로 빙고를 달성하면 달성 줄에 따라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빙고 8줄을 달성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주고 이 가운데 1명을 추첨해 골드바 7돈을 보내준다. 또 6줄 이상 2명에게는 국민관광상품권 100만 원권, 빙고 5줄 이상 5명 국민관광상품권 50만 원권, 빙고 3줄 이상 52명에게는 백화점상품권 10만 원권을 지급한다.

빙고이벤트와 별도로 오는 31일까지 경남은행 인스타그램(instagram.com/bnk_kyongnambank) 또는 페이스북(facebook.com/knbank)을 팔로우하고 'BNK경남은행 창립 축하 이벤트 게시물'에 축하와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으로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보내준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경남은행 전 영업점 또는 홈페이지(knbank.co.kr)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경남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