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중 442가구 입주자 모집내일 대청동 본보기 주택 개관

㈜한라는 김해시 내덕지구 도시개발사업지구 46블록 1로트에 '김해 장유역 한라비발디 센트로' 아파트를 분양한다.

'한라비발디 센트로'는 지하 2층~지상 27층 또는 29층 5개 동 규모다. 전용면적 76A㎡ 163가구, 76B㎡ 55가구, 84A㎡ 224가구 등 총 442가구다.

모든 가구가 판상형이며 대부분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4-Bay 형식으로 설계했다. 단지 안은 교육·건강·힐링 특화 설계를 적용했다.

본보기 주택은 20일께 김해시 대청동 317-5에서 볼 수 있다.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고자 본보기 주택을 보려면 예약을 해야 한다.

▲ 김해 장유역 한라비발디 센트로 투시도. /우리투자신탁
▲ 김해 장유역 한라비발디 센트로 투시도. /우리투자신탁

입주자 모집 공고는 이달 중 할 예정이다.

청약 대상은 입주자 모집공고일 현재 김해시에 거주하는 사람, 부산·울산·경남에 거주하면서 만 19세 이상 순위별 자격 요건을 갖춘 사람이다.

입주는 2024년 7월 예정이다. 시행사는 우리자산신탁, 시공사는 ㈜한라다.

㈜한라 분양 관계자는 "김해시는 부동산 비규제 지역으로 부산시 집값이 상승하면서 대체 주거지로 김해지역 아파트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고 판단했다.

또 "경남도, 부산시, 울산시에 거주하고 지역별 예치금 충족 및 청약통장 가입 기간 6개월이 경과한 만 19세 이상이면 세대주, 세대원, 주택소유 여부와 관계없이 모두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는 점과 장유역 개통으로 인한 편리한 접근성, 김해시의 풍부한 개발 호재로 인한 성장 가능성, 부산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부산생활권 등이 내집 마련을 꿈꾸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경남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