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김경수 도지사)는 내달 16일까지 세계차엑스포를 성공적으로 개최할 창의적이고 역량을 갖춘 사무처장을 공개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채용직급은 임기직 3급 상당으로, 전일제로 근무한다. 근무 기간은 채용일부터 2022년 7월 31일까지이다.

사무처장으로 채용되면 엑스포 회장 조성, 전시를 비롯한 홍보·관람객 유치 등 엑스포 준비와 개최를 총괄하게 된다.

국제 수준의 엑스포, 박람회, 공개토론회(포럼), 공중토론(심포지엄), 학술대회, 국제회의 등 관련분야 경력이 있는 사람이면 지원할 수 있다.

또한 엑스포·박람회 등 국제행사를 직접 수행했거나 행정지원을 한 업무 경력이 15년 이상인 사람과 4급 또는 4급 상당 이상 공무원 경력이 2년 이상인 사람도 지원할 수 있다. 

채용은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 심사로 진행된다. 1차 전형에서 응시자의 자격, 경력 등 적격 여부를 서면 심사하며, 2차 전형에서 직무수행계획 발표와 심층 면접 후 (재)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 인사위원회 심의·의결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결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하동세계차엑스포 누리집과 경남도·하동군 누리집을 참고하면 된다.

지원 희망자는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원회를 직접 방문(경남 하동군 화개면 쌍계로 71-8)하거나 우편 또는 이메일(camera3@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경남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