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별 대표선수 선정 티셔츠·손편지 등 묶어 정기배송

NC가 관중 입장을 기다려준 홈 팬들을 위해 2020시즌 플레이어데이를 열고, '월간 플레이어데이 스페셜 키트' 정기배송 서비스를 선보인다.

NC가 시작하는 플레이어데이는 월별 대표 선수 한 명을 선정해 그 선수와 관련된 다양한 행사를 열고, 특별한 상품과 할인 혜택으로 팬과 선수가 더 가깝게 만나는 안방 경기 이벤트다.

지난해 처음 선보여 팬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던 월간 플레이어데이는 오는 19일 키움전에서 나오는 루친스키를 시작으로 이재학, 강진성, 구창모, 나성범 선수까지 총 다섯 차례 연다. 월간 플레이어데이 스페셜 키트는 플레이어데이에 창원NC파크를 찾은 팬들이 선물로 받는 선수 배지 외에 티셔츠, 선수 포스터, 가면, 스티커, 손편지, 미니 등신대 등 특별한 물품들이 추가된 패키지 상품이다. 정기배송 서비스를 신청하면 야구장을 찾지 못하더라도 5번 플레이어데이 행사일에 맞춰 스페셜 키트를 택배로 받아볼 수 있다.

정기배송 서비스는 NC 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4일 오전 11시부터 10일까지 200개 한정으로 판매하며 NC 다이노스 멤버십 앱으로 신청하면 된다. 구매 금액의 1%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 월간 플레이어데이 스페셜 키트 출시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스페셜 키트를 가장 먼저 구매한 팬에게는 랠리 다이노스가 직접 집 앞까지 배달한다.

SNS 이벤트도 연다. 키트 구매 후 NC가 정한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자신의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NC 누리집과 멤버십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NC 다이노스 콜센터로 문의해도 된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경남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