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철 붐비는 공항에서 더욱 편리해진 셀프 체크인으로 신속하게 수속하세요."

대한항공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8일부터 내달 18일까지 한국발 대한항공 국제선이나 국내선을 탑승할 때 셀프 체크인을 이용하는 승객을 대상으로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한국에서 출발하는 대한항공 국제선이나 국내선 탑승객 가운데 셀프 체크인을 이용해 수속·탑승을 마치고 스카이패스로 마일리지를 적립하는 승객은 자동으로 경품행사에 응모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국제선 장거리 왕복 항공권 2매, 2등 1명에게는 국내선 제주 왕복 항공권 2매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벤츠 승용차 2박 3일 시승권, 메가박스 영화 관람권과 팝콘·음료 세트, 도미노 피자 세트, 버거킹 햄버거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대한항공은 더욱 많은 승객이 편리한 셀프 체크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여왔다. 지난 4월부터 국제선과 국내선을 이용하는 단체 승객도 웹·모바일 수속을 할 수 있도록 개선했으며, 보호자와 동반하는 유·소아승객도 지난 1월 국제선을 시작으로 6월에는 국내선 탑승 때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이달부터 인천공항에 이어 김포공항 국제선에도 승객이 직접 위탁 수하물을 부칠 수 있는 '셀프 백드랍 서비스'를 확대·시행하고 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경남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