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회계학회 창원대서 시상식

한국세무회계학회(학회장 박태종 남해대학 교수)는 1일 창원대학교에서 2019년도 2차 이사회를 열고 모범경영대상 시상식을 했다.

한국세무회계학회는 어려운 경영 여건 속에서 기업의 성장과 고용창출을 위해 노력하는 경영인들을 격려하고, 투명하고 모범적인 기업 운영 문화를 확산하고자 산업분야별 모범회사를 발굴해 수상자를 선정했다.

▲ 한국세무회계학회가 1일 창원대학교에서 모범경영대상 시상식을 했다. 수상자들이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한국세무회계학회

수상자는 에스티㈜ 대표이사 안병두, 이코리아산업㈜ 대표이사 정태영, ㈜동구기업 대표이사 류병현, 경남스틸㈜ 대표이사 최충경, ㈜유진메카닉스 대표이사 박수상, 주식회사 월드에이텍 대표이사 강징식, ㈜올텍 대표이사 김영민, 주식회사 현대기업 대표이사 이호철, 법무법인 미래로 대표변호사 이재철, 창원 메트로병원 대표원장 구자경, 현대회계법인 대표회계사 정용길, 강용복회계사무소 회계사 강용복, ㈜세림기계 대표이사 박안수, 에스엠에이티㈜ 대표이사 안태환, 영휘트니스 대표 신정호 등 15명이다.

박태종 남해대학 교수는 "이번 모범경영대상 시상식을 계기로 우리 학회가 지속적으로 본보기가 될 만한 경영인을 발굴해 사회에 알림으로써 학회와 산업체가 상생하는 모델을 계속 확산 구축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경남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