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일루미아 헬게이트가 열리고, 30일 유령이 상륙한다

정성인 기자 in@idomin.com 입력 : 2018-10-17 16:49:11 수     노출 : 2018-10-17 16:50:00 수

매일 밤 빛의 교감으로 꿈과 사랑을 전하는 부산경남의 유일한 빛 테마파크 '일루미아'가 핼러윈 시즌을 맞아, 이번 달 30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다양한 할인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키즈존에서 진행되는 '헬루미아 스탬프투어' 이벤트는 헬루미아의 유령들을 미션을 통해 봉인하는 놀이로 어린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좀비들을 피해 무사히 트랙을 완주하는 '좀비 트랙', 유령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해 가족, 연인과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다음 달 3일에는 시민 참여형 코스프레와 매직쇼도 준비되어 있다.

20181017010199.jpeg

핼러윈 복장으로 입장하는 어린이는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지역민과 새터민, 외국인, 다문화가족 등 할인 혜택을 다양화했다.

일루미아 관계자는 "늦가을 밤을 형형색색 수놓은 LED 빛의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 싶다"며 "핼러윈 시즌을 맞아 가족, 친구들과 연인들에게 특별한 혜택과 즐거움을 주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일루미아에서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핼러윈 축제가 열리는 일루미아에는 크고 작은 말 형상의 조형물 3000여 개가 공원 곳곳에 전시돼 있으며, 1000만 개의 LED 조명으로 '꿈과 사랑을 전하는 빛의 교감'을 주제로 꾸며졌다. 한 폭의 그림 같은 불빛을 보면서 사랑하는 사람과 손잡고 함께 걷는 재미가 일품이다.

일루미아는 무료주차가 가능하며, 일몰 이후부터 자정까지 매일 밤 운영된다. 자세한 사항은 '일루미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051-253-6666로 문의하면 된다.


신문 구독을 하지 않고도
경남도민일보를 응원하는 방법
<저작권자 ⓒ 경남도민일보 (http://www.idomi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성인 기자

    • 정성인 기자
  • 문화체육부에서 프로축구, 프로농구를 비롯해 엘리트 체육, 생활체육 전반을 맡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뉴미디어, IT, 첨단과학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래서 그쪽을 주로 하는 블로그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주소는 위에 있고요, 블로그는 http://digilog4u.com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