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외 컨벤션 전문 박람회 참여
여행사·언론 등 대상 경남 알려
오늘부터 'IMEX 2018' 참가

경남컨벤션뷰로는 이달 세 차례에 걸쳐 국외 컨벤션 전문 박람회와 관광 홍보 로드쇼에 참여해 국제회의 유치 마케팅을 했다.

경남컨벤션뷰로는 지난 10·11일 '2018 싱가포르 & 쿠알라룸푸르 인센티브 로드쇼'에서 현지 여행사·항공사·언론 등을 대상으로 경남의 다양한 관광자원을 알렸다. 특히 부산관광공사·광주컨벤션뷰로·전남문화재단과 함께 창원·통영 등의 해양관광자원을 연계한 '남해안 관광벨트' 관광 상품을 홍보했다.

경남컨벤션뷰로는 15~17일 독일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 MICE 전문박람회인 'IMEX 2018' 한국홍보관에 참가한다. 여기서는 지역 MICE 인프라를 소개하고, 컨벤션·인센티브 행사 주관 바이어와 만남을 계획하고 있다. 이를 통해 신규 행사를 발굴하고, 유럽 전문가 및 컨벤션행사 주최자들과의 네트워킹도 강화할 계획이다.

이달 말에는 대만 타이베이에서 열리는 '2018 타이베이 인센티브 로드쇼'에 참여한다. 여기서는 동남아시아 여행사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현장 비즈니스 상담, 방한 인센티브관광 프레젠테이션 등을 진행해 경남의 매력을 집중 홍보할 예정이다.

경남컨벤션뷰로가 지난 10~11일 '2018 싱가포르 & 쿠알라룸푸르 인센티브 로드쇼'에서 현지 여행사·항공사·언론 등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하고 있다. /경남컨벤션뷰로

기사제보
저작권자 © 경남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