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이안 양산어곡아파트 조합원 모집

711가구…분양가 500만 원대

이현희 기자 hee@idomin.com 2018년 03월 19일 월요일

이안 양산어곡아파트에서 조합원을 모집한다.

모두 711가구인 이안 양산어곡아파트는 500만 원대 거품 없는 명품아파트로 웰빙라이프 생활이 가능한 신불산 자락에 들어설 예정이다. 규모는 65.69㎡평형(26형) 273가구, 65.69㎡평형(28형) 137가구, 76.04㎡평형 197가구, 84.27㎡평형 104가구로 대부분 채광과 환기가 좋은 남향 구조로 설계했다.

또한, 교통·교육·생활·주민편익시설 등이 걸어서 5분 거리에 완벽한 인프라 혜택을 갖추고 있다.

도시철도 양산역을 10분대에 오갈 수 있고, 구포·덕천·석산신도시·양산역 방면 시내버스 상시운행으로 이어지는 편리한 교통망을 갖고 있다. 게다가 25인승 셔틀버스 2대를 무상 제공해 양산 전지역을 상시 운행한다. 학부모들이 아파트 선호조건에서 빼놓을 수 없는 교육환경과 시설도 좋다. 인근 5분 거리에는 어곡초등학교, 병설유치원, 사랑유치원 등이 있다.

생활여건은 단지 주변에 썬 중형마트, 세븐일레븐 편의점, 농협 어곡동지점, 부산은행 등이 있으며, 인근 강서주민편익시설에서 사우나, 찜질방, 헬스장을 이용할 수 있어 하루 피로를 말끔히 풀 수 있다. 또한, 단지 내에는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할 수 있는 스포츠존을 마련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피트니스 센터와 테니스장, 배드민턴장, 농구대 체육시설 등이 있어 여가활동을 하기에 적합하다. 자녀들에게 자율학습과 책 읽는 습관을 길러 줄 '작은도서관'도 운영한다. 이처럼 이안 양산어곡아파트는 생활 인프라가 풍부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합리적 가격으로 '내 집 마련 기회'를 제공해 새로운 주거지로 주목받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16일 개장했고, 매일 선착순 방문고객 300명에 한해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안 양산어곡아파트 조감도. /이안 양산어곡아파트

신문 구독을 하지 않고도
경남도민일보를 응원하는 방법
<저작권자 ⓒ 경남도민일보 (http://www.idomi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희 기자

    • 이현희 기자
  • 경남도민일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