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우방이라 다르네요!" SM㈜우방이 지난 17일 문을 연 '진주 평거 스카이팰리스' 견본주택 현장에 지역민들과 수요자 등 많은 인파가 몰려 큰 주목을 받았다.

 SM㈜우방 측은 진주시 주약동에 설치한 견본주택에 주말을 포함한 3일간 2만 3000여 명의 내방객이 다녀갔다고 말했다.

 SM㈜우방 측은 "진주 최고의 주거문화를 선보이기 위해 오랜 기간 준비를 거듭했다. 계약금 1000만 원(1차)에 중도금 무이자, 발코니 무상확장 등 부담도 많이 줄였다. 전매가 무제한 가능해 투자자들의 문의도 많이 들어오고 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진주를 대표하는 명작을 짓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견본주택에는 전용 84㎡ A·B·C 3개 타입의 유니트가 마련됐으며,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각기 다른 개성과 공간 활용을 극대화할 수 있는 특화평면으로 많은 관심을 끌었다. 상담석에는 입지와 단지 특장점, 분양가, 청약조건 등을 꼼꼼히 따지는 내방객들로 높은 분양열기를 나타냈다.

 '진주 평거 스카이팰리스'는 경상 진주시 평거동 139-5번지 일대로 10호광장과 맞닿은 곳에 들어선다. 진주의 강남이자 교육1번지로 불리는 만큼 쇼핑, 문화, 교육, 교통 등 모든 생활 인프라가 편리하게 갖춰져 있다.

 단지는 지상 35층 초고층 전망에 전용 84㎡ 단일평형 총 339가구, 남향위주로 조성된다.

 특히 3층과 4층에 옥상정원이 마련되며, 어린이놀이터, 환영마당은 물론 헬스장, 골프연습장, 경로당, 어린이집, 주민회의실 등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 특화시설도 풍부하다.

 청약 일정은 2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3일 1순위, 24일 2순위로 청약을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30일, 계약은 7월 5 ~ 7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청약자와 당첨자를 대상으로 고급 냄비세트와 텀블러 등 사은품을 증정하며, 주말에는 드럼세탁기, 믹서기, 무선포트, 프라이팬 5종 세트 등 경품추첨이벤트의 행복도 선사한다.

 계약자에게는 그랜저 HG 3.0 프리미엄 뿐만 아니라 신세계 상품권, 김치냉장고, 드럼세탁기, 제습기 등 풍성한 감사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문의 (055)755-7711.


기사제보
저작권자 © 경남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