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벤처기업부 기술경쟁력, 혁신역량, 미래성장성 등 인정
(사)경남이노비즈협회(회장 이삼연)는 20일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이노비즈(INNO-BIZ) 신규 인증을 획득한 ㈜뉴하이텍에서 현판식을 열었다.
이노비즈 인증은 중소벤쳐기업부가 기술경쟁력, 기술혁신시스템, 경영역량, 미래성장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부여하는 국가인증으로, 혁신 기반 성장 역량을 갖춘 기업임을 공식적으로 인정받는 제도다.
창원시 의창구에 있는 ㈜뉴하이텍은 2012년 설립됐다. 주요 생산제품은 방산우주항공분야(PBA)이며, 핵심기술을 바탕으로 국내외 다양한 산업 분야에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술중심 기업이다.
이날 현판식에는 허상 ㈜뉴하이텍대표이사, 손한국 경남지방중소벤쳐기업청장, 이삼연 경남이노비즈협회장 등이 참석해 인증 취득을 축하했다.
손한국 지방중소벤쳐기업청장은 “그동안 기업에서 추진해온 기술혁신의 성과가 인정받은 결과다”라며 “세계적 경쟁력 확보를 통해 지역을 대표하는 혁신기업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삼연 경남이노비즈협회장은 “인증 취득과 정회원 가입을 통해 금융, 세제, 정부R&D과제 지원 등 이노비즈협회 회원사만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라며 “기업이 한 단계 성장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재영 기자
조재영 기자
jojy@idomin.com
경제부에서 산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현상 보다 본질을 보고자 노력하겠습니다.
잠깐! 7초만 투자해주세요.
경남도민일보가 뉴스레터 '보이소'를 발행합니다. 매일 아침 7시 30분 찾아뵙습니다.
이름과 이메일만 입력해주세요. 중요한 뉴스를 엄선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