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학교(원)장 및 소속기관장 회의
2023 밀양교육설명회

경상남도밀양교육지원청(교육장 손경순)은 1월 30일(월) 밀양교육지원청 3층 대강당에서 밀양 관내 유·초·중·고등학교장 및 소속기관장 45명이 참석한 가운데 학교장회의 및 2023 밀양교육설명회를 했다.

2023년 1월에 전입한 과장, 기관장 인사를 시작으로 정책관리자 회의 전달 및 2023 밀양교육의 비전, 교육지표, 정책방향 및 2023년 더욱 챙겨가는 밀양교육에 대해 교육장님의 자세한 안내와 함께 과별 업무전달을 통해 2023년 밀양교육이 또 한 발짝 나아갈 방향을 제시했다.

이어진 2023 밀양교육설명회를 통해 밀양교육 특색과제인 배움이 삶이 되는 ‘밀양 얼 교육’, ‘밀양이 학교다’라는 슬로건 아래 밀양행복교육지구와 생태전환교육, 2023 학교 지원을 위한 통학버스 활용 등에 대해 안내했다.

마지막으로 권익위원회의 공공기관 청렴도 평가에서 경남교육청의 종합청렴도 1등급을 기념하여 참석자 모두가 다시 한번 청렴 의지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밀양교육지원청 손경순 교육장은 “민주시민 키우기, 미래역량을 키우는 수업, 행복교육은 지속적으로 노력해야 할 요소이다. 밀양 특색과제와 함께 새 학년 교육계획에 잘 녹여 추진해 주시기 바라며 배움이 즐거운 학교, 함께 가꾸는 밀양교육을 위해 모두 손을 맞잡고 미래로 나아가자”라고 강조하였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경남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