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 유형·우선 입장 등 혜택

NC 다이노스 ‘2023 시즌티켓’ 안내 이미지. /NC 다이노스
NC 다이노스 ‘2023 시즌티켓’ 안내 이미지. /NC 다이노스

NC 다이노스가 3년 만에 시즌티켓을 판매한다. 'NC 다이노스 2023 시즌티켓'은 다음 달 1일 오전 11시부터 구단 앱과 누리집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코로나19 여파로 3년 만에 다시 돌아온 이번 시즌티켓은 팬 성향에 따라 N타입·C타입·스카이박스 오너스클럽 세 가지로 즐길 수 있다.

N타입 시즌티켓은 개인화 마케팅의 일환으로 팬 개인 성향과 소비 패턴을 반영한 개별 맞춤형 혜택이 특징이다. 1인당 한 좌석만 살 수 있으며, 주요 좌석인 테이블석은 230만 원, 내야석은 94만 원이다. 개인 시즌티켓을 2020시즌까지 연속해서 구매한 고객은 최대 15%까지 추가 할인을 받는 'N년차 N%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C타입 시즌티켓은 여러 명이 함께 이용하길 원하는 팬에게 제격이다. 구매 제한 없이 살 수 있으며, 불특정 다수가 이용할 수 있도록 지류의 티켓북 형태로 제공돼 기업체에서 임직원들의 복지 혜택으로 활용하거나 가족이나 친척, 지인들이 함께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N·C타입 시즌티켓 팬들을 위한 다양한 추가 혜택도 있다. 타운홀 미팅 등 구단에서 주최하는 행사는 물론, NC가 포스트시즌에 진출할 경우 우선적으로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창원NC파크 안방경기 때 전용 통로를 이용해 기다림 없이 30분 먼저 입장할 수 있고, 시즌티켓 회원 전용 텀블러 등 선물도 받는다.

프라이빗하게 야구를 즐기거나 단합대회, 회식을 함께하고자 하는 팬들을 위한 스카이박스 오너스클럽 시즌티켓도 있다. 스카이박스 오너스클럽 시즌티켓을 구매한 팬은 창원NC파크 3·4층에 위치한 스카이박스에서 냉난방기·TV·냉장고·테라스 등 최상의 시설을 누리며 야구를 관람할 수 있다. 계약한 스카이박스 호실은 자체적인 실내 인테리어가 가능해 비즈니스·임직원 복리·이벤트 등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 밖에 시즌티켓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구단 누리집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재 기자

 

 

기사제보
저작권자 © 경남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