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GO WEGO!콘서트
이규서 살롱 드 클래식
독서하는 내새끼 등 행사 가득

경상남도교육청 김해지혜의바다도서관(관장 김옥진)은 2월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이토록 재미있고 신나는 즐길 거리를 운영한다

먼저 밴드 휴고 콘서트 <HUGO WE GO: 2. 11.(토)>, 인형극 <팥죽할멈과 호랑이: 2. 18.(토)>, 수요음악회 <클래식 클리어 하이든: 2. 22.(수)>, 인문학콘서트 <이규서의 살롱 드 클래식: 2. 25.(토)> 등 경남도민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다양한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체험행사로는 독서 인증 샷 이벤트 <독서하는 내새끼>, 스마트도서관 오픈 기념 <슴아트한 퀴즈>, 서로를 밝히는 북큐레이션 <사가독서>, 원데이 클래스 <썬캐처 만들기>, 독후활동 놀이 <사서쌤과 함께하는 그림책 탐구생활> 등이 있다.

또한 썬캐처 작품 전시 <스테인드글라스의 빛과 색>, 새해 명언 전시 <2023 첫마음으로>, 빨간색 표지 도서 전시 <열두빛깔 색색BOOK>, 어른을 위한 그림책 전시 <토닥토닥 어른이BOOK> 등 각양각색의 전시가 마련되어 있다

김해지혜의바다도서관 관계자는 "복합독서문화공간 김해지혜의바다에서 감각적인 문화 콘텐츠를 즐기며 풍요로운 2023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해지혜의바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김해지혜의바다 홈페이지 및 SNS를 참고하거나 전화(☎330-9803)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경남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