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이 25?26?27일 사흘간 무료입장 이벤트를 시행한다. 해당 기간에는 누구나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감사 떡 배부, 슬레드힐 무료 이용권 증정 등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27일 일요일은 '제16회 경상남도지사배' 대상경주가 개최되어 일반 경주보다 높은 수준의 경주를 관람할 수 있다.

◇올 한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감사 떡 배부 = 26·27일 이틀간 입장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 떡'을 배부한다. 렛츠런파크 입장 시각인 9시 30분부터 선착순으로 한정 배부하며 중문 입장권(행운의 문)에서 받을 수 있다.

◇사계절 썰매장 '슬레드힐' 무료 이용권 증정 = 26·27일에는 2000원 상당의 '슬레드힐' 이용권을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로 나눠준다. 슬레드힐은 사계절 인조 잔디 썰매장으로,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의 최고 인기 놀이시설이다. 중문 입장권(행운의 문)에서 배부하며 비가 오면 본 무료 이용권 증정 행사는 시행되지 않는다. 슬레드힐의 이용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맛있는 간식 먹으며 경마하자! 관람대 회원실 사은 행사 =27일 일요일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의 회원실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사은 간식을 증정한다. '전자카드', '마스터스', '마이더스', '스카이라운지' 회원실이 모두 해당한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의 이용 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다. 우천 시에는 슬레드힐 등 유원시설의 이용이 제한될 수 있다. 해당 행사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한국마사회 부산경남경마공원 홈페이지(park.kra.co.kr/busan_main.do) 공지사항 또는 전화 1566-3333로 문의하면 된다.

 /정성인

기사제보
저작권자 © 경남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