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찾기·SNS 팬 인증 이벤트 등 가정의 달 기념 행사

NC다이노스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NC는 5·6일 창원NC파크에서 열리는 SSG랜더스와 안방경기를 '우리는 NC 한 가족' 시리즈로 이름 붙이고 행사를 진행한다.

어린이날인 5일은 '핑크퐁 아기상어와 함께하는 어린이날'로 준비했다. <미스트롯2> 최연소 출연자인 황승아 양이 경기 전 애국가를 부르고 핑크퐁과 아기상어가 시구·시타를 한다.

NC 마스코트도 총출동한다. 단디·쎄리가 랠리다이노스 새 멤버 둘리·또치와 함께 이벤트를 펼친다. 이날 마스코트들은 목에 힌트 카드를 달고 야구장을 돌아다닌다. 카드에 적힌 정보로 보물을 찾은 어린이는 헤네스 유아전동차, 스푼즈 굿즈, 로봇랜드 입장권 등을 받는다.

먹거리도 풍성하다. 창원NC파크 1층에서 키다리 아저씨의 풍선아트를 선물 받을 수 있으며, 솜사탕도 살 수 있다. 주니어다이노스 멤버십에 가입한 어린이라면 솜사탕이 무료다.

6일은 가족 또는 모임 단위 팬을 초청해 'NC팸이데이'로 열린다. NC팸이데이에는 구단 이메일(event@ncdinos.com)이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해시태그로 가족·동호회·친구 등 자신의 모임이 NC 팬임을 인증하면 추첨으로 창원NC파크 스카이박스 초청권을 받을 수 있다. 당첨된 5팀은 방역지침에 따라 스카이박스에 최대 4명까지 입장 가능하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NC다이노스 누리집(ncdinos.com), 구단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경남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