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idomin.com 사이트에서 뜨겁게 토론 중인 기사는 김갑수 한국사회여론연구소 대표가 쓴 칼럼 '크레용팝은 억울하다'이다. SNS를 통한 음악인들의 마케팅을 소재로 한 이 칼럼에 실시간 댓글을 통해 찬반의견을 가장 많이 표하고 있다.

이밖에 주요 실시간 댓글 반응을 살펴보면 지난 21일 자 '마산민심 달래라…창원미래발전기획단 돛 올렸다' 기사에 대해 아이디 마산사랑 님은 "로봇랜드, 로봇비즈니스벨트 착공 추진없는 마산 살리기는 말장난 아닌가요. 맨날 떠들어도 되능기 엄서. 그기 큰 일이제. 어차피 쇼는 시작되고요. ㅎㅎ"라고 댓글을 달았고 아이디 덕암 님도 "마산민심을 달래라? 마산민심이 뭔지나 아시나요? 약속만 지키면 됩니다. 임기가 다 된 지자체장이 통합약속을 파기하고 그 파기를 감추기 위해 부리는 꼼수 그 이상의 의미가 없습니다. 통합약속을 지키지 않는다면 마산 분리가 이행되도록 최선을 다하면 됩니다"라고 냉소적인 반응을 나타냈다.

논란이 되는 창원시와 KBO 간의 진해야구장 규모 축소 협의에 대한 기사에는 아이디 마산아재가 쓴 "KBO여! 마산의 원한을 풀어주소서! 마산의 모든것을 빼앗고 마지막 남은 마산야구장마저 통째로 옮겨 가버리려는 저들을 벌하소서!"란 실시간 댓글이 베스트 댓글을 차지하고 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경남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