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마산로봇랜드 입장권
경남BC카드로 구매하면 본인 50%
동반 1인 30% 할인 혜택 제공

BNK경남은행이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경남BC카드 놀이동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내년 3월 31일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입장권을 경남BC카드(개인 신용)로 현장 또는 온라인 결제하면 월 1회 본인 50%, 동반 1인 30% 할인해 준다.

오는 12월 말까지 창원시 마산합포구 구산면 마산로봇랜드 입장권을 경남BC카드(개인 신용·체크)로 현장 구매하면 본인 50%, 동반 1인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경남BC카드 놀이동산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NK경남은행 누리집(knbank.co.kr), 고객센터(1600-8585)로 문의하면 된다.

최금렬 카드사업부 부장은 "경남BC카드 놀이동산 할인 이벤트가 주말 나들이와 여름 휴가의 즐거움을 더해 주리라 기대한다"며 "경남과 부산을 대표하는 놀이동산에서 사랑하는 연인, 가족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경남은행은 놀이동산 할인 이벤트와 별도로 '야놀자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오는 7월 22일까지 경남BC카드(개인 신용·체크)를 이용해 야놀자 페이북 전용 페이지에서 예약하면 전 상품 10%(최대 15만 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여기에 제주지역 호텔 및 펜션 상품은 최대 10%(최대 7만 원) 추가 할인해 준다.

/민병욱 기자 min@idomin.com

 

 

기사제보
저작권자 © 경남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