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울경 KB시세 아파트 대상

BNK경남은행이 '주택담보대출 모바일 상담신청 서비스' 시행에 들어갔다. 이번 서비스는 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App)을 이용해 상담 신청하면 대출 상담부터 실행까지 은행 방문 없이 주택담보대출을 받을 수 있다.

신청 대상은 경남·울산·부산지역 소재 KB시세 확인이 가능한 아파트다.

모바일뱅킹앱 금융상품 대출 코너에서 '주택담보대출 상담신청'을 누르고 나서 신용정보 동의, 담보아파트 및 자금용도 선택 절차를 거치면 된다.

▲ BNK경남은행 모델이 알림판을 들고 있다.<br /><br /> /BNK경남은행
▲ BNK경남은행 모델이 알림판을 들고 있다. /BNK경남은행

상담 신청 후 영업일 이내에 1차 상담이 진행된다. 필요하면 전문상담사가 고객을 찾아가 주택담보대출 실행을 도와준다.

경남은행은 주택담보대출 모바일 상담신청 서비스 시행을 기념해 오는 8월 말까지 3개월간 '주택담보대출 모바일 상담신청 서비스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주택담보대출 모바일 상담신청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중 520명을 추첨해 모바일 커피 쿠폰을 보내준다.

또 상담신청을 하고 주택담보대출을 실행한 고객 가운데 7명을 추첨해 2명에게 50만 원 상당 부산 해운대 엘시티 숙박권과 5명에게 국민관광상품권 30만 원권을 지급한다.

허종구 경남은행 리테일금융부 부장은 "이번 서비스로 주택담보대출을 이용하려는 고객들의 편의성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수요를 맞추고자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민병욱 기자 min@

 

 

기사제보
저작권자 © 경남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