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LG화학, 지역혁신가 모집

LG전자·LG화학이 지역문제 개선책과 아이디어를 가진 지역혁신가를 모집한다. 이는 'LG소셜캠퍼스 로컬밸류업' 사업의 하나로, 사회혁신 기업가 활동으로 일자리 창출을 꾀하고 창업과 캠페인으로 연계하도록 지원한다.

이번 로컬밸류업에 선발되는 참가단체는 단체 활동비 50만 원, 기초역량강화 교육, 신전지 견학, 지역 성과공유회로 상금,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사후관리 프로그램 등을 지원받는다.

또한, 성장가능성이 큰 단체에는 최대 1000만 원에 해당하는 지원금을 준다. 또 LG소셜캠퍼스 사무국의 직접적인 추가 멘토링 제공으로 연속 지원할 예정이다. 

모집대상은 도내 지속가능개발목표(SDGs) 달성 및 지역 사회에 다양한 문제 해결의지를 갖춘 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신청은 다음 달 10일 오후 6시까지 전자우편(mdincu@moducoop.com)으로 접수하면 된다.

사업협력단체인 모두의경제 사회적협동조합이 이달 23일, 30일 창원에서 온·오프라인으로 이 사업 설명회를 연다. 또 이달 16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대면상담회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의경제 사회적협동조합 누리집(moducoop.com)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전화 286-6379.  

 

 

기사제보
저작권자 © 경남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