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교육지원청 둥글레회 회원
청소년시설에 크리스마스 나눔

▲ 진주교육지원청 직원으로 구성된 청렴동아리 둥글레회 회원들이 17일 장애인주거시설, 중장기청소년쉼터, 지역아동센터에서 '크리스마스 산타클로스 봉사'를 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br /><br /> /진주교육지원청
▲ 진주교육지원청 직원으로 구성된 청렴동아리 둥글레회 회원들이 17일 장애인주거시설, 중장기청소년쉼터, 지역아동센터에서 '크리스마스 산타클로스 봉사'를 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진주교육지원청

진주교육지원청 소속 직원으로 구성된 청렴동아리 둥글레회 회원들은 지난 17일 장애인주거시설, 중장기청소년쉼터, 지역아동센터에서 '크리스마스 산타클로스 봉사'를 했다.

이들은 연말을 앞두고 어려움을 겪는 이웃이 거주하는 시설을 찾아 생활환경 개선과 개인 위생을 위해 TV, 제습기, 식기건조기, 전통시장상품권 등을 전달했다. 또 지역아동센터 초·중·고등학생 39명이 방과후교육 돌봄을 하는 아이마당을 방문해 아동들의 개인컵 사용에 필요한 컵소독기를 전달했다.

박영주 교육장은 "진주교육지원청 봉사동아리 둥글레회의 연말 사랑나눔으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는 행복 채움의 시간이 되어 뜻깊다"며 "언제든지 도움이 필요한 곳이라면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해나가자"고 당부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경남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