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투탑과 웹 예능 제작
축벤져스와 이벤트 경기
오늘 오후 6시 첫 방송

경남FC가 글로벌 스포츠 MCN 더투탑컴퍼니와 함께 스포츠 웹 예능 프로그램 <뎀비고, 슛> 시즌 2를 23일 유튜브에 공개한다.

시즌 1에서 경남 선수단의 승리로 끝난 후, 더투탑과 축벤져스 멤버들은 이번 시즌 복수를 벼르며 경남 선수단을 초대해 이벤트 경기를 진행했다.

과거에 선수 생활을 했던 더투탑의 진주고 출신 정화림·이웅재를 비롯해, 유튜브 채널 티아고킴으로 활동 중인 김수혁과 명싸커 채널의 명승호, 오코치 채널의 오지훈이 출연했다. 경남에서는 최근 전역 후 팀에 복귀한 이광진을 비롯해 김범진·이의형·김주환·김민준이 등장해 이들과 한판을 벌였다.

▲ 웹 예능 프로그램 <뎀비고, 슛> 시즌2 티저 이미지. /경남FC
▲ 웹 예능 프로그램 <뎀비고, 슛> 시즌2 티저 이미지. /경남FC

시즌 1에서 아쉽게 패배한 경남FC U18 선수들과 맞대결도 벌어졌다. 2021 추계전국고등학교축구대회 우승 멤버인 이찬욱·김태윤·이준재·구하민·배준호가 등장해 리벤지 매치를 제안했다.

이번 <뎀비고, 슛> 시즌 2는 총 2부작으로 구성된 웹 예능이며, 유튜브 채널 '고슛티비'에서 20일 오전 10시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3일 첫 방송과 함께 매주 목요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이번 콘텐츠를 기획했던 경남FC 김정호 홍보마케팅팀장은 "경남FC가 시즌 1에 이어 진행한 웹 예능 <뎀비고, 슛> 시즌 2는 많은 기대를 가지고 준비했다"며 "<뎀비고, 슛>을 통해 우리 구단의 스포츠 콘텐츠가 활성화됐는데 이번 웹 예능 콘텐츠의 지속으로 경남이 스포츠 콘텐츠 시장에서 한 발 더 나아갈 수 있다"라고 밝혔다.

더투탑컴퍼니의 이웅재 대표는 "지난번 시즌 1 콘텐츠 이후 경남FC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다시 한 번 선수들과 호흡을 맞춰 복수전을 펼칠 기회가 주어져 더없는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경남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