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윤덕 선배님(도마초 31회) 정말 고맙습니다

도마초등학교 교장(정금도)은 9월 14일 고현면 동도마 출신인 동서 ENG 박윤덕 대표로부터 모교 발전기금 1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받았다.

박 대표(각종기계 기초공사, 코아, 공장이전, 레이아웃)는 도마초가 지난해부터 진행해 온 학교살리기 프로젝트가 안착되어 가고 학생들이 늘어난 과정을 지켜보며 지속가능한 학교발전을 위해 기부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갖게 되었다고 했다.
박 대표는 어린시절 친구들과의 일화를 이야기하며 모교에 대한 한없는 애정을 표하면서 앞으로도 모교 발전을 위해 힘이 닿는 대로 기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날 함께 모교를 찾은 도마초등학교 총동창회 정봉성 회장(도마초 29회, 남해도립대학 원예학과 과장)은 이미 개인적으로 200만원의 통큰 기부를 했으며, 총동창회 주관의 500만원 기부금도 전달한 바 있다.
정 회장은 이 기부가 동문 전체의 릴레이로 이어져 후배들의 교육활동에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모교사랑 고향사랑 통큰 기부릴레이]가 계속 이어 나갈수 있도록 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도마초 교장(정금도)는 기부해주신 학교발전기금으로 특색있는 학교교육과정을 운영하여 행복한 아이교육, 학부모가 만족하는 교육, 교육공동체가 함께 성장하는 교육이 될수 있도록 전 교직원이 노력하고 있으며, 기부한 학교발전기금을 내실 있게 집행하여 기부자의 뜻이 구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약속을 하였다.

도마초등학교 발전기금모금 운동에 참여할 동문은 본인 이름과 졸업기수를 같이 적어 다음의 학교발전기금 계좌로 이체를 하면 된다.

농협, 351-0043-1429-93, 도마초등학교

 

 

기사제보
저작권자 © 경남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