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최대 73% 특별 할인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가 내달 10일까지 산삼항노화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온라인 특별 판매 기획전'을 연다.

기획전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산업교류관에 참가한 기업 120여 개 제품으로 네이버쇼핑 기획전을 통해 최대 73%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네이버쇼핑 기획전 제품은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연계하여 운영한다. 13일부터 진행된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오후 1시 30분부터 5시 30분까지 4시간 동안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채널에 접속하면 상품 할인은 물론 시청자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상세 일정은 라이브커머스(실시간 소통 판매) 엑스포 누리집(www.expo-wg.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추석명절 선물로 좋은 산삼항노화 제품은 '우체국 쇼핑몰' 지역 브랜드관을 통해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선착순으로 지급되는 할인 쿠폰을 이용하면 최대 5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김종순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 사무처장은 "엑스포를 직접 방문하지 못하는 관람객들을 위해 온라인 판매 기획전과 라이브커머스를 기획했다"라며 "참가 기업의 좋은 제품들을 추석 명절선물로 저렴하게 구입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경남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