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부산경남지역본부가 '랜선여행 영상이벤트'를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개최한다. '랜선 여행'을 테마로 한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여행을 떠나기 어려운 국민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고, 부산경남의 관광지에 대한 관심을 끌어올리고자 마련됐다.

'랜선여행 영상이벤트'는 부산·경남지역을 여행하며 찍은 영상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영상은 브이로그, 뮤직비디오, 무편집 영상 등 자유 형식이다. 30초 이상 3분 내외의 길이면 된다. 주제도 '부산·경남지역 여행'이라는 컨셉 아래 여유롭게 선정하면 된다. 다만, 지난해와 다르게 올해에는 부산경남 방문 인증(올해 방문에 한함)을 하거나 부산경남경마공원 또는 말과 관련된 영상이 포함될 경우 가산점이 주어진다.

영상 공모기간은 9월 6일부터 10월 17일까지이며, 접수 방법은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영상을 업로드하거나 △카카오톡 '부산경남 랜선 여행 영상 이벤트' 채널 또는 △이메일(letsrunfilm@gmail.com)로 영상을 제출하는 방법이 있다. 세 경우 모두 영상 업로드·제출 후 참가신청서를 작성해야 한다. 참가신청서는 한국마사회 홈페이지(http://www.kra.co.kr) 또는 이벤트 포스터의 QR코드를 통해 작성할 수 있다.

우수 영상으로 선정될 경우 아이패드 에어 4세대, 고프로, 애플워치,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에어팟,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우수작은 한국마사회 경마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영상이벤트 수상자는 11월 1일 한국마사회 홈페이지(http://www.kra.co.kr)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051-714-4141 또는 카카오톡 채널('부산경남 랜선 여행 영상 이벤트'검색)로도 문의할 수 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경남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