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 청소년어울림마당 행사
청소년들 이색 패션쇼 눈길

재기 발랄한 산청 청소년들의 '방구석 패션쇼'가 큰 호응 속에 끝났다. 산청군은 26일 지역 청소년들이 온라인 공간을 통해 선보인 방구석 패션쇼가 지역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눈길 속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청소년어울림마당으로 진행된 방구석 패션쇼는 여름과 농촌을 주제로 청소년들이 집 주변 공간에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한 옷차림으로 사진과 동영상을 제작해 온라인에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코로나19로 집 밖 활동에 제약을 받는 상황에서 웃음을 주고자 재치 넘치는 다양한 연출로 개성을 표현했다는 평가다.

행사를 주관한 ㈔숲과 문화의 향기는 지난 5월부터 온라인을 통해 '와카노 댄스대회' 등 다양한 체험마당을 진행해 왔다. 9월부터는 '너의 끼를 보여줘', '동아리축제'를 온라인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 많은 산청 군민 관심을 끈 청소년어울림마당 '방구석 패션쇼'. 26일 산청 청소년들이 여름과 농촌을 주제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고 있다.  /산청군
▲ 많은 산청 군민 관심을 끈 청소년어울림마당 '방구석 패션쇼'. 26일 산청 청소년들이 여름과 농촌을 주제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고 있다. /산청군

군 관계자는 "방구석 패션쇼가 온라인을 통해 건전한 청소년 문화 활성화에 한몫한 것 같다"라며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사회에 웃음을 선물한 것 같다"라고 전했다.

청소년어울마당 참여 문의는 산청군청 아동청소년담당(055-970-6883)을 비롯해 ㈔숲과 문화의 향기(055-972-6355), 산청군청소년어울림마당 밴드(band.us/@sc924)로 할 수 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경남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