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5일 새봄맞이 '마산129?'
주요 상품군 특판·사은품 증정
지역커뮤니티 동반 프리마켓도

롯데백화점 마산점이 12일 새봄맞이 행사를 연다.

행사명은 롯데백화점 마산점 '마산 129?'. 이는 최근 유행어 '머선129?(머선 일이고?)'를 응용한 테마로 '롯데백화점 마산점에 무슨 일이고?'를 뜻한다.

롯데백화점 마산점은 식품부터 여성·남성 패션, 화장품, 아웃도어, 골프, 스포츠 등 주요 상품군의 특별행사와 상품권 증정 행사를 준비했다. 식품매장에서는 최근 가격이 급등한 계란 한 판(대란 30구)을 4129원, 딸기(1㎏)를 2129원, 안성탕면(5개)을 1129원에 한정 판매한다.

▲ 롯데백화점 마산점이 12일 새봄맞이 특별행사 '마산 129?'에서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마구아, 마복이 에코백. /롯데백화점 마산점
▲ 롯데백화점 마산점이 12일 새봄맞이 특별행사 '마산 129?'에서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마구아, 마복이 에코백. /롯데백화점 마산점

패션상품 특가 등 다채로운 상품행사와 구매자 감사품 및 최대 15% 상품권 증정도 한다. 지역 온라인 커뮤니티 '댓거리닷컴'과 연계해 프리마켓(3층 연결통로)을 진행하고 층별로 골프 퍼팅, 팝콘 증정 등 다양한 행사를 한다.

새봄맞이 특별 행사장에서는 '뉴 스프링(New Spring) 아웃도어 대전(1층), 여성 유명 디자이너 초대전(지하 2층 갤러리), 스포츠 봄 상품전(7층), 골프 빅브랜드 초대전(8층)'이 열린다. 장바구니, 핸드폰 고리 등 단독 사은품도 증정한다.

김동수 롯데백화점 마산점장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이번 행사를 비롯한 각종 지역 연계 행사를 분기별로 진행해 마산을 대표하는 행사로 자리 잡게 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지역 우수기업과 연계해 지역 농산물 직거래 행사 등도 병행하겠다"고 밝혔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경남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