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바람이, 경남미래교육의 새 바람으로

경상남도교육청 교육연구정보원(원장 이영주)에서는 2021년 1월 26일(화)부터 2주간(매주 화, 목, 금요일 14:30분부터 2시간 예정) ‘2020.경남교육정책연구 연차보고회’를 개최한다.

이번 연차보고회는 2020년 한해동안 경남교육정책연구소에서 진행된 정책연구 결과를 발표하고, 경남교육공동체와 공유하는 자리를 가져, 연구의 결과가 보고서 책자로만 머물지 않고 경남미래교육 실현을 위한 중요한 자료로 활용하는 데 그 개최 배경이 있다.

2주간에 걸쳐 「코로나19 이후 경남미래교육 전략에 관한 연구」에 대한 정책토론을 시작으로 10개의 주제토론이 각 분야 전문가 및 교원이 패널로 참석하여 각 연구주제에 대해 심도있는 토론을 벌인다.

또한, 이날 포럼은 코로나19 방역 지침 준수를 위해 온라인 생방송(경상남도교육청 교육연구정보원 유튜브 채널 https://url.kr/FJ9ZcA)으로 진행돼 경남 모든 교육가족들이 쉽게 시청?참여할 수 있다.

차재원 교육정책연구소장은 “2020년 한해동안 우리 교육정책연구소에서 수행한 여러 연구활동에 참여하고 도움과 조언을 아끼지 않으신 많은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앞으로도 학교 현장을 지원하고 경남미래교육의 방향을 제시하는 교육정책연구소가 되도록 더욱 노력을 계속하겠으니 많은 관심과 애정으로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경남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