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가 끝나고 여름 휴가철이 시작됐지만, 국민은 코로나19로 인해 여행심리가 위축돼 있다.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이하 렛츠런 부경)은 코로나19 여파로 지쳐있는 국민을 위로하고자 영상이벤트를 기획했다.

'랜선 여행'을 테마로 한 이번 이벤트는 부산·경남지역 또는 부산경남경마공원과 관련된 영상으로 접수할 수 있으며 영상 형식 또한 브이로그, 뮤직비디오, 노편집 영상 등 자유 형식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영상 공모기간은 8월 31일까지이며, 접수 방법은 인스타그램에 영상을 올리거나 이메일(letsrunfilm@gmail.com)로 영상 제출 후 참가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참가신청서는 한국마사회 홈페이지(http://www.kra.co.kr) 또는 이벤트 포스터의 QR코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수상자에게는 아이패드 에어3세대, 고프로, 에어팟 프로, 오즈모 모바일3 콤보 등 푸짐한 경품이 수여되며 우수작들은 경마방송과 KRBC 유튜브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부산 지하철과 경전철에 게시된 이벤트 홍보 포스터나 마사회 홈페이지에 게시된 웹포스터를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김홍기 본부장은 "코로나19로 여행을 떠나기 어려운 국민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부산·경남지역의 곳곳을 소개하는 재치 있는 영상들로 이벤트 참여자를 비롯한 많은 분이 랜선 여행을 즐기고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힐링하시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영상이벤트 수상자는 9월 중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마사회 홈페이지(http://www.kr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오픈채팅('랜선여행영상이벤트'검색)으로도 문의가 가능하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경남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