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살균·주름 완화 기술 적용
내달 4일까지 예약판매 진행

LG전자가 20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트롬 건조기 스팀 씽큐'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트롬 건조기 스팀 씽큐에는 LG전자의 특허기술인 '트루스팀(TrueSteam)' 기술이 탑재됐다. 100도에 달하는 트루스팀이 탈취와 살균은 물론 의류의 주름을 줄여주는 기능을 한다고 LG전자는 설명했다. 트루스팀은 스타일러, 식기세척기 등 기존 LG 제품군에도 적용돼 있다.

트롬 건조기 스팀 씽큐는 3가지 스팀 특화코스로 옷과 침구 등을 세척한다.

▲ LG전자가 20일부터 내달 4일까지 '트롬 건조기 스팀 씽큐(STEAM ThinQ)'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모델이 특허 받은 트루스팀(TrueSteam) 기술을 적용한 건조기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LG전자
▲ LG전자가 20일부터 내달 4일까지 '트롬 건조기 스팀 씽큐(STEAM ThinQ)'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모델이 특허 받은 트루스팀(TrueSteam) 기술을 적용한 건조기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LG전자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 인증을 받은 스팀 특화코스는 △소량의 옷을 따로 세탁하지 않고도 옷감 냄새를 줄이고 가벼운 구김을 완화시키는 '스팀 리프레쉬 코스' △스팀 옵션을 활용해 집먼지 진드기를 없애주는 '침구털기 코스' △볼륨감을 복원하는 동시에 패딩 의류 냄새를 줄여주는 '패딩 리프레쉬 코스'로 구성돼 있다.

LG전자 H&A사업본부장 송대현 사장은 "차별화된 스팀기술로 더욱 편리해진 건조기가 차원이 다른 고객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경남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