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일 부산건축박람회

'건축에 대한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박람회 전문기업 ㈜동아전람이 주최하는 '제3회 부산건축박람회가'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벡스코(BEXCO) 제1전시장에서 열린다.

박람회는 건축업계 동향과 트렌드를 한곳에서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된다. 건축·인테리어 전문가와 1 대 1 상담이 가능한 가운데 소비자 개개인 욕구를 맞출 수 있는 상담도 이뤄져 사전등록률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제3회 부산 스포츠·레저산업박람회', '부산 사인·인쇄산업박람회'와 같은 기간에 열리는 부산건축박람회에서는 건축자재, 인테리어, 전원주택, 냉난방기, 주택·건축 정보 디지털프린팅·사인·인쇄 등 건축과 관련한 전 품목을 접할 수 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관람할 수 있으며, 동아전람 누리집(www.dong-afairs.co.kr)에서 사전등록하면 무료 관람 초청장을 우편·문자로 발송해준다.

동아전람 관계자는 "그동안 축적한 박람회 노하우를 바탕으로 여타 전시에 비해 보다 다양하고 질 높은 동향과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수도권에서 건축박람회를 성공적으로 열어온 만큼 이번 박람회도 침체된 건축 경기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관람 문의는 ㈜동아전람(02-780-0366) 또는 누리집(www.dong-afairs.co.kr)으로 하면 된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경남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