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LG세이커스가 29일부터 9월 11일까지 2019-2020시즌 프로농구 시즌 티켓을 판매한다.

시즌 티켓 구매 시 정상가 대비 30% 할인 가격으로 홈 27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구매자에게는 구단 행사 시 우선 참여 기회를 제공하며, 시즌 중 사용 가능한 구단 상품권, 식음료 할인권, R/S석 초대권이 지급된다.

그리고 홈 경기 상시로 운영되는 시즌 티켓 회원 전용 쉼터를 이용할 수 있으며, 다과와 음료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P석 시즌 티켓 구매자에게는 전용 주차공간을 추가로 제공한다. 주말 관람형 고객을 고려해 위켄드(WEEKEND) 시즌 티켓도 마련했다. 주말, 공휴일을 포함해 총 17경기로 이루어진 위켄드 시즌 티켓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능하다.

더불어 LG는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사랑의 좌석'을 운영한다. 사랑의 좌석은 시즌 티켓 기부로 농구 관람을 못하는 연고 지역의 주변 이웃에게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문화 기부 활동이다.

시즌 티켓 구매는 KBL 통합티켓센터(www.lgticket.kbl.or.kr)와 전용 콜센터(전화 070-7736-9715~7)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LG세이커스 구단 홈페이지(www.lgsakers.com)를 참고하면 된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경남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