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밀양교육지원청(교육장 김선규)은 8월 22일(목) 11시 교육장실에서 2019.9.1.자로 발령받는 신규교사를 대상으로 임명장 수여식을 가졌다.

2019.9.1.자 신규로 밀양교육지원청으로 발령받은 신규교사는 초등학교 교사 4명으로, 밀양 관내 초등학교에서 교직의 첫 발을 내딛게 된다. 이날 임명장 수여식에서는 임명장 수여, 신규교사 선서, 교육장 환영사, 밀양교육 안내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 자리에는 교육장, 교육지원과장, 신규교사 소속학교 교감, 교육청 관계자 등 15명이 참석하였다.

임명장을 개개별로 수여받은 신규교사 4명은 대한민국 공무원으로서 헌법과 법령을 준수하고 국민에 대한 봉사자로서의 임무를 성실히 수행할 것을 선서하였다.

김선규 교육장은 신규교사들에게 신규임용의 축하 인사와 더불어 교직의 출발을 밀양에서 시작함을 환영하면서 밀양의 지역 특색 및 밀양행복교육지구 운영을 비롯하여 참학력, 밀양사랑의 중점과제를 안내하여 신규교사들이 밀양교육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다. 또한, 빠르게 변화하는 사회에 살고 있는 우리 학생들의 이해와 미래 창의융합형 인재 양성을 위해 끊임없는 자기 연찬이 필요하고 교육의 중심에 항상 학생을 두고 초심을 잃지 않는 교사가 되도록 당부하였다.

신규교사들은 김선규 교육장의 따뜻한 환영과 당부에 감사를 드린다고 전하였고, 소속학교 교감과 함께 생애 첫 학교를 방문하는 것으로 오늘 일정을 마무리하였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경남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