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 내일 창창포럼 개최

창원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는 21일 사회적경제 청년기업가 육성아카데미 '창창' 포럼을 개최한다.

'창창' 포럼은 창원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가 진행하고 있는 2019년 창원시 사회적경제 청년기업가 육성아카데미 '창창' 후속 사업의 하나로 사회적 기업가의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마련됐다. 창원시 의창구 근로자복지타운 2층에서 <황금수도꼭지>의 저자 윤정구 교수를 초청해 '사회적가치, 목적경영을 통해 이루다'란 주제로 진행된다. 윤 교수는 조직·인사·전략의 전문가로서 목적경영이 어떻게 사회적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지를 책 <황금수도꼭지>를 통해 설명해놨다.

토론자로는 신영규 창원사회적경제지원센터장, 김영만 마산대 교수, 김석호 창원도시재생지원센터장이 참석한다. 포럼은 저자의 주제 발표에 이어 토론자, 참여자 질의응답 형식으로 진행된다. 포럼 참여는 창원 시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창원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는 양극화 해소와 일자리 창출 등 공동이익과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자 지난 4월 문을 열었다. 사회적기업 대상으로 창업 아카데미와 교육프로그램, 홍보마케팅 등을 지원한다. 문의 055-255-8111.

신 센터장은 "사람을 위한 경제, 사회적 경제 실현을 위한 사회적 가치 창출에 관심이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경남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