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인루지 통영이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체어리프트 시설을 확장한다. 이를 위해 오는 16일부터 21일까지 임시 휴장한다.

스카이라인루지 통영은 이달 체어리프트를 기존 32개에서 41개로 증설해 수용 가능 인원을 시간당 2000명으로 늘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대기 시간을 단축해 고객 편의를 증대한다는 계획이다.

2017년 국내 첫 개장 이후 400만 회 이상의 탑승 횟수를 기록한 스카이라인루지 통영은 지난 1월 복합놀이시설을 제외한 단일 놀이기구 시설로는 유일하게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한국 관광 100선'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스카이라인루지 통영은 올겨울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트랙 2개를 새롭게 선보인다. 신규 트랙이 완공되면 4개 트랙, 총 4㎞ 이상의 길이를 자랑하는 국내 최대 루지 시설로 기록된다.

최근 새로운 온라인 티켓 예매 시스템도 론칭했다.

스카이라인루지 웹사이트에서 간단하게 모바일 이티켓(e-ticket)을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확인 이메일의 QR코드를 이용하면 티켓 교환 절차 없이 간편하고 빠르게 루지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스카이라인루지(Skyline Luge)는 특수 설계된 카트를 타고 중력을 이용해 탑승자 스스로 조종하며 트랙을 타고 내려오는 액티비티 시설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경남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