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부터 3·15아트센터 공연
인간의 이중성 고스란히 담아

서울서 장기간 공연을 한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가 이번엔 창원 관객과 만난다.

창원문화재단이 주최한 이번 공연은 오는 31일 오후 7시 30분과 6월 1일 오후 2·7시 3·15아트센터 대극장에서 펼쳐진다.

<지킬 앤 하이드>는 영국 소설가 로버트 루이스 스틴븐슨 소설 <지킬 박사와 하이드씨의 이상한 사건>을 원작으로 한다. 세계적인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이 작가 레슬리 브리커스와 연출가 스티브 쿠덴을 만나 1997년 브로드웨이에서 뮤지컬로 첫선을 보였다.

▲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중 지킬과 하이드 역을 맡은 배우 박은태. /오디컴퍼니

우리나라에선 2004년 초연됐고 배우 조승우가 출연해 인기를 끌었다. 그간 누적 관객 120만 명을 돌파하는 등 많은 관객의 사랑을 받았다. 이번 서울 공연에선 뛰어난 연기력과 가창력으로 '조지킬'로 불리는 조승우가 출연해 다시 한번 인기몰이를 했다.

이번 창원공연에는 배우 박은태·전동석(지킬·하이드 역)과 윤공주·아이비·해나(루시 역), 이정화·민경아(엠마 역) 등 국내 최정상 배우들이 함께한다.

뮤지컬은 지킬과 하이드로 표현되는 선과 악, 인간의 이중성을 다룬다. 특히 이번 공연은 지킬의 로맨스를 전면에 내세웠다.

▲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중 루시 역을 맡은 배우 아이비. /오디컴퍼니

신분과 성격이 다른 두 여자와 한 사람 몸에 갇힌 두 남자의 엇갈린 사랑 이야기다. 이로써 스릴러 로맨스란 새로운 장르를 선보인다.

관람료 VIP석 14만 원· R석 12만 원·S석 8만 원·A석 6만 원·발코니석 4만 원.

자세한 문의는 창원문화재단(055-719-7800~2)으로 하면 된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경남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