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언 기자가 전하는 짤막한 NC 경기 소식입니다. NC '박동' 구호에 맞춰 이창언 기자가 '심쿵' 하며 한 회씩 정리합니다.


가자 4연승!

지난 27일 한화를 상대로 '22안타' 맹폭을 가하며 15-1 대승을 챙겼던 NC가 한화전 위닝시리즈에 도전한다.

오늘 선발 마운드는 최근 비로 두 차례나 등판을 연기해야 했던 '토종 에이스' 이재학이 선다. 이재학에게 힘을 실어줄 타선은 박민우-나성범-박석민-양의지-베탄코트-권희동-이원재-노진혁-김태진으로 꾸렸다.

분위기도 좋고, 날씨도 좋고. 충무공 이순신 탄신일을 맞아 의미를 더한 이날 경기에서 NC는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을까.

KakaoTalk_Photo_2019-04-28-13-54-16.jpeg
28일 NC와 한화 경기가 열리기 직전인 창원NC파크. /이창언 기자


[1회] NC 0-0 한화

호투 경쟁 펼친 두 투수.

이재학-장민재. 나란히 삼자범퇴로 1회 마무리. 특히 이재학은 공 7개로 이닝 종료. 오전에 잠깐 흐렸던 날씨, 활짝 갠 창원. 야구 보는 맛 제대로 난다!


[2회] NC 0-0 한화

'너 좀 던진다?!'

어제의 패배 설욕하려는 한화. 장민재 앞세워 현재까지 '이상 무'.

한화 킬러 이재학도 무실점 행진!


[3회] NC 3-0 한화

화끈한 기선 제압

팽팽하던 경기, 걱정하지 마라 우리에겐 '나스타' 나성범이 있다.

2사 1·2루에서 타석에 들어선 나성범. 장민재의 1구째 포크볼을 받아쳐 좌측 담장 넘겨. 시원시원한 홈런으로 앞서가는 NC.


[4회] NC 3-1 한화

어딜 도망가!

'은원 이글스'라는 별명에 걸맞게 4회 선두타자로 나서 시즌 3호 홈런을 치는 한화 정은원. 이 홈런으로 1점 만회하는 한화.


[5회] NC 3-1 한화

장민재 저격수 나성범

3회 3점 홈런에 이어 5회에도 장민재를 상대로 안타를 치는 나성범. 박석민 타석 때는 도루까지 성공. 올해 '탄산음료'를 끊은 효과, 이렇게 또 나타나나요?!


[6회] NC 10-1 한화

오늘도 선발 전원 안타

6회 1사 2루에서 타석에 들어선 이원재. 한화의 바뀐 투수 송은범을 상대로 홈런 작렬! 시즌 5호포! 주전 1루수 할 만하죠?!

2사 후 김태진 안타, 박민우·나성범 볼넷으로 기회를 이어나간 NC. 박석민 적시타로 2득점, 양의지 적시타로 1득점, 권희동 적시타로 또 2득점. 이 안타로 NC는 이틀 연속 선발 전원 안타 완성!


[7회] NC 10-3 한화

힘을 내는 한화 타선

노시환 안타·최진행 홈런으로 2점을 만회하는 한화. NC 쪽으로 기운 승부, 혹시 반전이?!


[8회] NC 10-4 한화

다시 1점 만회

8회 초 변우혁 적시타로 1점 만회하는 한화. 6점 차 경기는 이제 마지막 9회로!


[9회] NC 10-4 한화

마무리는 김진성이!

9회 초 지성준에게 2루타를 내줬지만 세 타자를 연속 범타 처리하며 오늘 경기를 매듭짓는 김진성. 이로써 NC는 4연승 달성.



기사제보
저작권자 © 경남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