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여배우 서희원이 정우성과 함께한 영화 <검우강호>에서 파격적인 반라 노출신을 선보인다.

서희원은 대만판 <꽃보다 남자>에서 산차이 역(한국에서 구혜선이 맡았던 금잔디 역)을 맡아 청순하고 귀여운 이미지로 사랑받은 배우. 그런 그녀가 새 영화 <검우강호>에서 미인계를 무기로 원하는 걸 가지려고 몸을 사리지 않는 여인 옥으로 분해 요염하면서도 거침없는 새 얼굴을 드러내 주목받고 있다. 극 중 서희원은 신혼 첫날 밤 남편과 그의 가족을 눈 한번 깜짝하지 않고 몰살시킨 여자로 타고난 암살 실력에 흑석파의 비밀병기로 채택된다.

   
 
서희원은 공개된 영화 <검우강호> 예고편에서 비단으로 살짝 가린 몸매에 농염한 자태를 드러내며 정우성을 유혹하는 장면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누리꾼은 "<꽃보다 남자> 산차이 맞느냐?", "180도 다른 이미지가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서희원의 변신에 놀라움을 나타내고 있다.

영화의 연출을 맡은 오우삼 감독도 "서희원은 외모는 청순하지만 냉혹함과 요염함을 갖추고 있는 배우다"라며 "그래서 극중 '옥'의 캐릭터와 더 잘 맞다"고 서희원과 극중 캐릭터에 애정을 드러냈다.

<검우강호>는 얼굴과 이름을 버리고 복수를 선택할 수밖에 없었던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오는 10월 14일 개봉된다.

이데일리/최은영 기자

기사제보
저작권자 © 경남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