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언 기자가 전하는 짤막한 NC 경기 소식입니다. NC '박동' 구호에 맞춰 이창언 기자가 '심쿵' 하며 한 회씩 정리합니다.


'야구는 9회말 2아웃부터'

23일 기적 같은 역전승을 일궈내며 연패 탈출에 성공한 NC다이노스. 오늘 루친스키를 앞세워 연승에 도전한다.

어제 경기 막판 매서운 집중력을 발휘했던 노진혁이 2번 타순으로 올라가고 손시헌·김태진이 가세하는 등 선발 라인업도 일부 변화한 경기. NC는 지난 경기 영광을 다시 한 번 재현할까.


[1회] NC 0-1 KT

야속한 라이트

2회 말 2사 1루 상황에서 KT 로하스가 친 공을 잘 따라가던 좌익수 권희동. 나름(?) 여유 있게 잡으려는 순간! 라이트 속으로 들어가는 야속한 공. 포구 실패, 그대로 적시 2루타로 연결되면서 선취점 뺏기는 NC.


[2회] NC 2-1 KT

1점 줬죠? 괜찮아요 2점 내면 돼요

2사 후 권희동이 안타로 출루하며 기회를 살린 NC. 곧바로 이원재의 2점 홈런이 나오며 2-1 역전 성공. 이원재는 최근 10타수 8안타 행진! 득점 지원받은 루친스키는 삼자범퇴로 이닝 마무리.


[3회] NC 2-2 KT

경기는 다시 원점으로

몸에 맞는 볼로 출루한 KT 선두타자 심우준. 김민혁 안타 때 3루를 밟더니 황재균 병살 타구 때 홈을 밟으며 1득점. 중반에 다다른 경기. 먼저 앞서갈 팀은?!


[4회] NC 4-2 KT

나야 나 마산아이돌!

어제 경기 주춤했던 박민우. 1사 1·3루 기회에서 2타점 적시 2루타를 치며 자신 가치를 증명하는 박민우. 덕분에 NC는 4-2로 다시 앞서가.


[5회] NC 4-2 KT

시즌 2승 가자

5회를 삼자범퇴로 매듭짓는 루친스키. 이로써 5회까지 2실점. 승리 투수 요건 갖추고 이제 6회로 갑니다.


[6회] NC 4-2 KT

깔끔한 6회

삼자범퇴 6회 마무리 짓는 KT 알칸타라. 2사 후 강백호를 실책으로 출루시켰지만 로하스를 삼진으로 잡으며 KT 타선을 틀어막는 루친스키. '깔끔'.


[7회] NC 9-2 KT

오늘 주인공은 이원재

박민우의 센스 있는 주루 플레이와 양의지 희생플라이로 2점을 더한 7회 초. 경기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계속된 2사 1·2루 기회에서 타석에 들어선 이원재. 다시 한 번 홈런포 가동. 시즌 4호포이자 3점 홈런인 이 홈런으로 이날 경기 쐐기를 박는 NC.


[8회] NC 9-2 KT

나이스 김진성

8회 말 1사 후 심우준에게 안타를 맞았지만 김민혁·황재균을 범타 처리한 김진성.

위닝시리즈가 머지않았다!


[9회] NC 10-2 KT

베탄코트 축포

9회 초 주자 없는 상황에서 KT 이상동의 3구째 슬라이더를 탁! 위닝시리즈, 연승을 축하하는 베탄코트의 1점 홈런.

9회 말 유원상이 KT 타선을 삼자범퇴로 묶으며 올해 KT전 5전 전승을 완성하는 NC.

기사제보
저작권자 © 경남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