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경남, 장애인동계체전 종합 12위

노메달 아쉬움 속 내년 기약

정성인 기자 in@idomin.com 2019년 02월 18일 월요일

▲ 휠체어컬링 팀, 왼쪽부터 양영숙, 남봉광, 현길환 선수. /경남장애인체육회
제16회 전국장애인동계체육대회에서 경남선수단은 휠체어컬링과 빙상(쇼트트랙) 종목에 20명의 선수단이 출전해 총점 2404점으로 종합 12위를 기록했다.

이번 동계체전은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경기도와 강원도 일원에서 분산 개최했으며, 7종목에 전국 885명의 선수단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펼쳤다.

휠체어컬링(남봉광 양영숙 이동하 정태영 현길환)은 14일 인천과 7-8위 결정전에서 아쉽게 패하며 8위로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빙상(쇼트트랙)은 이건희와 이화영이 출전했으나 아쉽게 메달을 따지는 못했다.

이에 문보근(경남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 단장은 "이번 대회는 선수들의 컨디션이 좋지 않아 아쉽게 메달을 획득하지 못했으나, 내년 대회는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에서 경기를 치를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신문 구독을 하지 않고도
경남도민일보를 응원하는 방법
<저작권자 ⓒ 경남도민일보 (http://www.idomi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성인 기자

    • 정성인 기자
  • 문화체육부에서 프로축구, 프로농구를 비롯해 엘리트 체육, 생활체육 전반을 맡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뉴미디어, IT, 첨단과학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래서 그쪽을 주로 하는 블로그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주소는 위에 있고요, 블로그는 http://digilog4u.com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