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경남 로봇산업 발전 이끌겠다"

경남로봇산업협회 정기총회…새 회장에 박명환 로봇밸리 대표

이시우 기자 hbjunsa@idomin.com 2018년 01월 18일 목요일

경남로봇산업협회가 17일 오후 5시 창원 인터내셔널호텔에서 '2018년도 경남로봇산업협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했다.

정기총회에서는 2017년도 사업실적과 예산 결산안 보고, 2018년 사업계획과 예산편성 등을 의결했다. 이어 정찬우 회장(㈜화담알앤알 대표이사) 이임식이 있었다.

정 전 회장 후임으로는 박명환 ㈜로봇밸리 대표이사가 협회 4대 회장으로 취임했다.

박 신임 회장은 "우리 협회는 올해 회원사 성장을 통한 경남 로봇산업 발전과 회원사 지원체계를 더 강화하고자 노력을 기울이겠다. 회원 의견을 더 경청하고 도움을 더 줄 수 있는 협회로 거듭날 것을 약속한다"고 다짐했다. 수석부회장에는 정영화 ㈜대호테크 대표이사가 선임됐다.

경남로봇산업협회는 올해 '경남 로봇산업과 로봇기업 발전과 협회 도약'을 목표로 삼아 △회원사에 양질의 서비스 제공 △연구개발 참여 기회 확대 △홍보 지원 △정보 제공 △마케팅 지원 등 협회 회원사 성장과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기술지원 전담반 구성과 사업 제품별 분과위원회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다.

경남로봇산업협회가 17일 오후 5시 창원 인터내셔널호텔에서 '2018년도 경남로봇산업협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했다. 정찬우(앞줄 왼쪽) 전임 회장과 박명환 신임 회장이 악수를 하고 있다. /이시우 기자

신문 구독을 하지 않고도
경남도민일보를 응원하는 방법
<저작권자 ⓒ 경남도민일보 (http://www.idomi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시우 기자

    • 이시우 기자
  • 직전 자치행정1부(정치부) 도의회.정당 담당 기자로 일하다가 최근 경제부 (옛 창원지역) 대기업/창원상의/중소기업청 경남지역본부/한국산업단지공단 경남지역본부 등을 맡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