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창원 IC·KTX 진영역 가까워 교통 편리

한림건설이 다음 달 초 김해시 진영읍 진영리 '진영 한림풀에버' 아파트를 분양한다.

진영리 570번지와 660번지 일대(진영종합운동장 인근)에 짓고 지하 1층~지상 최고 27층으로 전체 587가구 규모다. 전용면적 59㎡(126가구), 74㎡A(103가구), 74㎡B(217가구), 84㎡(141가구)로 구성된다.

진영~김해대로에서 아파트 단지로 바로 접근할 수 있고, 동읍우회도로 개통으로 창원 도심까지 10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동창원나들목(IC)과 가깝고, KTX 진영역과는 5㎞ 거리다. 아울러 김해 진영에서 부산 기장군을 잇는 부산외곽순환고속도로가 내년에 완공될 예정이다.

창원국가산업단지, 김해테크노밸리, 본산준공업지구, 창원일반산업단지, 진영농공단지, 경원한림공단 등 인근 주요 산단을 출·퇴근하기에 접근성이 좋은 편이다.

진영 한림풀에버 투시도.

아파트 인근에 대흥초교를 포함해 진영여중, 진영고 등 교육시설이 있다. 진영종합운동장, 진영문화체육센터, 김해시청소년수련관, 진영삼성병원, 진영시외버스터미널 등 편의시설도 가까이에 있다.

'진영 한림풀에버'는 남향 중심 설계로 일조권과 조망권을 최대한 확보하도록 했다. 모든 가구에 채광과 통풍이 좋은 4베이(4-Bay·방 3개와 거실 전면 배치) 평면 설계를 적용하며 스마트폰으로 원격 제어와 정보 조회를 하는 홈네트워크 시스템, 무인 택배 시스템으로 입주민 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다. 또, 단지 안에 피트니스센터와 실내골프연습장을 두고 입주민 공동시설과 공원·놀이터·휴식 공간·운동시설을 곳곳에 배치한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경남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