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광고의 특징

신문의 생명은 신뢰성입니다. 수년간 최우수 지역언론으로 선정될 만큼 경남도민일보는 신문으로서 신뢰도가 높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한 일반독자 및 오피니언 리더들의 높은 열독률은 광고상품의 신뢰도제고와 구매에 지대한 영향을 끼쳐 광고주에게 높은 효과를 창출하게 할 것입니다.

지역언론으로서 경남도민일보는 타 매체와 달리 광고 매체가 다양합니다. 경남도민일보 지면을 비롯하여 매월 발행되는 피플파워 월간지, 그리고 24시간 온라인 인터넷 광고 및 전광판 광고 등의 다양한 광고 매체로 광고주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고 있습니다.

경남도민일보는 매우 넓고 활발한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독자모임과 함께 여러 자발적인 모임을 바탕으로 독자들끼리 거미줄처럼 연결되어 여론을 형성하고, 갱상도 블로그와 SNS를 통해 네티즌들과도 긴밀히 연결돼 있습니다. 경남도민일보에 광고를 하시면 이렇게 넓게 활발한 네트워크와 바로 연결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경남도민일보는 독자가 주인인 지역 정론지입니다. 따라서 우리지역에서의 광고활동은 경남도민일보가 가장 적합할 것입니다. 경남도민일보는 이러한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고자 광고의 기획 및 제작 등의 다양한 광고지원과 현실적인 광고단가를 제시하여 다 함께 살아가는 경제공동체를 실현하고자 합니다.